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실
    REALITY/ 사는이야기 2008. 5. 18. 22:58
    rest

    자꾸만, 내가 뒤쳐진다는 느낌이다.

    지금 이시기가 딱 그런거 같다.
    다른사람에게 얘기를 해도 다들 그렇단다.
    그렇지만 자기 할일은 다 꾸준히 늘 그랬던 것처럼 잘해내는걸 뭐.


    그런데 나는 언제부턴가 그렇게 됐는지.

    능력부족인것 같기도 하고.

    갑자기 내가 회사에 들어가서 무언가 하라고 하면 과연 지금 상태에서 잘할 수 있을까?

    내가 그동안 배운게 뭐였는지, 내가 가야할 길이 맞는지, 좀더 뒤돌아 봐야 할 필요가 있다.

    당장.



    그렇지만 , 아직 학교에 얽매여 있는 상태에서 난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

    과제가 쌓여간다.젠장.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