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4. 10.01
    REALITY/ 사는이야기 2014. 10. 1. 17:28

    01.

    날씨가 꽤 쌀쌀해졌다.

    어제부로 일을 관두게 됐다.

    목표는 2년 버티기였는데.. 2 개월 남겨두고 이게뭐람..ㅋㅋ 

    회사에대한 불만이 점점 쌓여가는 판에 일이 없을때 빨리 떠나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02. 일본어 시험준비를 다시 하는중.

    좀 더 큰회사를 목표로 하면서 공부를 다시하고 있다.

    예전만큼의 기억력이 안되서 좀 걱정이다... 급수때문에 계속 고민했지만

    무리하지 않고 그냥 좀 쉽게 가기로 했다.. 차근차근히 공부하자. ㅎ

     

    03. 근심걱정은 이번달은 내려놓자.

    잦은 야근과 철야에 대한 스트레스로 1년새에 확 늙어버렸단 느낌이 든다..

    한 10년은 늙은것 같은..몸상태..

    잠을 충분히 못잔것도 스트레스를 풀지 못한것에도 원인이 있다고 생각이 든다.

    한달은 너무 걱정하지 말고 좀 즐겁게 푹 쉬자는 생각을 하고 있다.

    학원등록도 오전 10시로 했으니 늦잠은 못잘테고 ㅎㅎ 어떻게 알차고 즐겁게 보낼까 이리저리 궁리중.

    주말에는 자전거 여행 가기로 했다! ㅋㅋ 주말마다 10km정도 자전거 달리던게 

    내가 달릴수 있는 평균 거리인거같은데.. 왕복거리 120km란다... ㅡㅡ;;

    오빠들이 내 페이스 조절 해준다 했으니 뭐 잘되겠지.. ㅋ

     

     

    10월은 나름 이리저리 바쁜나날을 보낼거같다.

    라식? 라섹 도 좀 알아보고 있고.. 친구들과 약속도 잡혀있고 월말에는 캠핑도 가야한다! 후후..

    앞날이 기다려진다 ~ 막 설레~!!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