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방
    REALITY/ 사는이야기 2012. 6. 4. 04:36
    좋다 잉여...

    한달만 아무생각 없이 쉬자.
    이번주 디아 네번 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힝 ... ㅠㅠ 머이딴게 다있어ㅋㅋㅋ
    재밌다 ㅠㅠ 으으 만렙만 채우고 끊어야지


    책상사니까 아주그냥 줄창 앉아있음


    그래도 가슴한켠엔 나이걱정과 새직장걱정.. 한살만 어렸어도.. 이딴생각ㅋ.ㅋ

    아 한달만 아무생각하지 말자 다짐해도
    나 겨우 일주일 쉬었다고!!!!
    왜케 걱정 쩔까 ㅠ



    + 눈썹 문신했다 으흥 ~
    이제 생얼도 자신있어요? 는 무슨 ㅠㅠ
    그래도 편해졌다 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