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ㅋㅋ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2012. 5. 19. 22:39
    2년 가까이 탈덕했더니 그동안 애끼던 사람들 결혼 한사람이 한둘이 아니네 ㅋㅋㅋㅋㅋㅋ 아 영태 ㅠㅠ 응헉 ㅜㅜㅜㅜㅜ


    아 충격 신선해 신선해
    혼자 막 뒷북난타질중 ㅋㅋㅋㅋㅋㅋ

    내 최애는 여전히 연기가 어색하다면서요?? ㅜㅜ 그래서 제대로 달린 드라마가 없ㅋ돠ㅋ는게 사실...



    빨리 컴터ㅡㄹ 고치던가해야지
    아 답답








    빨리 컴터ㅡㄹ 고치던가해야지
    아 답답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