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운트다운 D-5
    REALITY/ 사는이야기 2011. 4. 13. 02:11
    1. 남은 5일동안 무얼해야
    잘놀았다 할 수 있으려나.
    내가 할 수 있는 일
    최적의 조건에서
    면접최종 합격의 소식을 듣고서
    좋은 선택을 한 것인지
    자꾸 생각하게 된다.

    이제 미안한 마음과
    눈치는 그만봐도 될테지만
    또 다른, 고생길로 접어드는 것이니
    그래도 이 불경기에 감사하기도 하고
    싱숭생숭하다..









    2.두달동안 요리실력과 살만 늘었다 ㅋㅋㅋㅋㅋ
    이제 웬만한 찌개 국류와 반찬거리는 그냥 하게되네 - 먹고살려니.
    위에 사진은 참치죽과 오야코동......


    그동안 엄마가 머리를 쥐어짜며 가계부 적던게 생각난다.

    물가가 괴물같애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