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못꾸민게 한이되어..
    REALITY/ 사는이야기 2010. 11. 8. 00:18

    오늘 대박 화장품쇼핑 ㄲㄲ
    4학년은 꾸미는게 사치라고...ㅠㅠㅠㅠ
    3일에 한번 머리감을까말까 와방 큰 잠자리 안경쓰고, 꼬질꼬질한 츄리닝 차림에
    학교에서 맨날 퀭한눈으로 밤을 새던게 몇달.. 흑흐규...
     
    졸작끝나니 막 꾸며대 꾸며대 ㅋㅋㅋ
    캔버스에 무슨색을 입힐까 고뇌하는 화가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ㅓㅏ!!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