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스마일 1화 (スマイル 第1話)
    감상/ Drama 2009. 4. 19. 00:25




    딱 이장면 보고 생각이 드는건 각키를 아라시 팬으로 대입해 봤을때의 망상.







    (앗... 마츠준이다...!!!!!)




    (아.. 들켰나..??)






    (초롱초롱초롱 똘망똘망똘망 관심관심 집중집중)





    (뜨끔... 뜨끔.. 아닌척 자연스러운 척 아무렇지 않은 척 척척척척척척)



    ( 갔나 안갔나 확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앉았다.. -_-



    어떤 내용일지 줄거리도 안보고 봤더니..

    필리핀 하프라서 그렇게 태웠구나 ^^; 매우 외국인 같아보였어. 아; 외국인 맞네요.






    예고편에 나오는 이 훈훈한 사람들은 뭡니까... 오구리는 나오는 줄 알고 있었다만,
    키..키리시마 ㅠ.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