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90416 : 동건씨
    STYLE 2009. 4. 16. 23:16








    와.. 우연히 발견한 이사진 보고 정말 멍때렸다.

    장동건이 잘생겼다 잘생겼다고 하지만 별로 몰랐는데..
    사람들이 사진빨 안받는거라고 하던데.  잘생겼다고 해서 그래 잘생긴사람 ~ 이라고 생각은 해도
    좋다고는 생각 한번도 못했다. 원빈도 잘생겼단 느낌 별로 모르겠다. 실물을 못봐서 ㅎㅎ


    했는데 이사진은 보니까 진짜 와.. 우리나라에 이런사람이 있구나..

    그보다 사람이 아닌거 같다.

    누가 저렇게 잘깎아놨니???? 하는 느낌? ㅠㅠ 집에있는 줄리앙 코보다 더 잘생겼당..허어..

    장동건도 연애는 하겠지? 하겠지..ㅋㅋ
    그런데 여자친구가 나 장동건이랑 사귄다~~ 이렇게 말하면 주변사람들이 안믿어줄거같다 ㅎㅎㅎㅎ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