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90410 Radio 아이바마사키 레코멘 리믹스 : listen & down
    ワクワク/ Radio 2009. 4. 11. 00:48

    다운로드는 more>>를 클릭하세요.





    * 대충 들리는 라디오 해석(심리테스트 부분만)

    첫번째 코너 - 심리테스트.

    사과나무가 눈앞에 있습니다.
    사과가 몇개 열려있습니까?
    -우와..,(>>미처 답하기도전에..)
    -답은 미래에 생길 아이의 수입니다. 네, 다음 가겠습니다.
    -에에에??!(웃음)


    도쿄의 유카씨로부터의 심리테스트입니다.
    당신의 학교에 미인에, 공부 잘하고, 운동도 잘하는 여자아이가 전학왔습니다.
    (-전학 왔다니, 좋잖아~)
    그런 여자아이에게 결점이 하나 있습니다. 무엇일까요?
    -글씨를 못쓴다.
    -아, 역시 글씨를 못쓰는 것이 끌리나요?
    -그정도로 완벽한데 불구하고, 완벽하기 때문에 (더) 글씨 같은걸 못쓸 것같아.
    -답, 그것은 바로 당신의 결점입니다.
    -우와악으하하하하하하하하핳ㅎ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
    -우와, 맞췄어? 어때?
    -맞추다니, 실례잖아! 실례야 실례!





    아..아이바 글씨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으악ㅋㅋㅋ부끄러워 하는겈ㅋㅋㅋㅋ
    ;ㅁ; 라..라디오는 더더욱 안들리는게 많은 듯.
    쇼프로는 자막이라도 뜨지만. (.. 또박하게 들리는데 불구하고 내가 모르는 거겠지ㅋㅋ)


    레코멘 녹음은 이번주가 마지막.
    다음주 부터는 나도 못듣는다 흟ㄱ흙흐르그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엔딩 부분에 항상 나오던 아데이는 항상 mr버전이었는데ㅡ,
    이번엔 사쿠의 랩이 흘러나오고... 순간 아이바가 생으로 따라 부르고 있는줄 알았음ㅋㅋㅋ

    + 원래 곡에서는 사쿠라이가 메인으로 랩이 들어가고 약간 보조적인 느낌으로 아이바,니노가 부름.
    콘서트에서는 셋이서 파트를 나눠서 부름.

    원곡에서 잘 들리지 않았는데 라됴에서 목소리가 또렷이 들리길래.. 아이바가 진짜 부르는줄 알았심 흑흑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