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90204 : Give me a 쪼꼴렛
    REALITY/ 맛있는이야기 2009. 2. 4. 15:2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CHOCOLATE★


     



    아.. 이것땜에 기운 다 빠졌어.

    여태 이렇게까지 해서 거금들여 수제초콜렛 선물 해 본적 없는데... 걍 사서줬짘ㅋㅋㅋㅋㅋㅋ
    내가 딸노릇 좀 해보겠다고 ㅠㅠㅠㅠㅠㅠ흑흑
     엄마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수제 초꼴렛을 만들 생각을 하다니, 나 좀 착한가여?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를 위해 열심히 만들었어~!


     사실 아빠와는 별로 친하지 않아서..(?)
    엄격하고 무뚝뚝한 아빠 때문에 무서워서 멀리하기도 했고, 학창시절에 많이 맞기도 하고 ;;;
    지금은 나 다컷다고 때리지는 않으시지만.. 그때의 안좋은 기억으로 거리감이 생긴건 어쩔 수 없고..

    근데 친구들이 다들 애교 좀 부려보라고 하더군. 내가 그럴 성격은 아니지만 미안해서... 

    잠시후, 초코칩 쿠키도 공개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