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 i m p s o n
    감상/ Muzik 2009. 1. 17. 01:08


    잭블랙이 한국어로 부른 노래~ ㅋㅋㅋㅋ 웃기다
    난 곳도 있고 함게할 시간도 많대 ~.~ㅋㅋ뭔소리짘ㅋㅋ


    어릴때 심슨 되게 좋아했는데...요즘은 어째 티비에 자주 방영되도 안봐진다.(요즘은 도라에몽만ㅋㅋㅋㅋㅋㅋ)

    캐릭터 너무 좋다. 호머는 아빠 닮아서 더더 정감이감 ㅎㅎ
    원화 작업을 한국에서 한다는데, 2년전인가.. 핸드북 나와서 사야지,사야지 하다가 아직도 못사고 있네 쩝;ㅅ;

    The Simpsons Handbook

    각각의 캐릭터들의 공식적인 특징잡는 법들이 나와있고 장면들에 자주 등장하는 주요 배경 스케치도 담겨있는★


    1990년 The Simpson OST, do the bartman 이거이거 젤 흥겹다 목소리 왕귀여워ㅜ.ㅜ 바트 목소리☆

    음원은 올리고 싶지만 비공개로 해둬도 저작권 태클이라 안올려 .


    이게 나?!?!ㅋㅋㅋ
    심슨 극장판 홈피에서 자기사진 올리면 막막 심슨스타일로 바꿔줌ㅋㅋ
    내사진으로 해보긴했는데.. 이건뭐..ㅠ.ㅠ 그냥 심슨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


     

Designed by Tistory.